4월초 지금 딱 신기 좋은 신발 3가지 준비했습니다.
나이키 하면 덩크, 조던을 많이 생각하시지만 덩크와 조던을 제외한 제품으로
착화감이 편한하고 사람들이 덩크만큼 많이 찾지 않는 신발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24년 트랜드가 메탈이라고 하는데 트랜드에 걸맞게 메탈이 들어간 제품으로만 가져왔습니다.
가격도 좋은 가성비로만 가져왔으니 한번 보시고 구매도 고려해보세요~
- 나이키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Nike Zoom Vomero 5 Photon Dust and Metallic Silver
#정가 189,000원 - > 179,000원(크림기준)
- 나이키 P-6000 메탈릭 실버 Nike P-6000 Metallic Silver
#정가 161,500원($120) - > 94,000원(크림기준)
- 나이키 V2K 런 서밋 화이트 메탈릭 실버 Nike V2K Run Summit White Metallic Silver
#정가 139,000원 - > 107,000원(크림기준)
나이키 줌 보메로5
이번 트랜드인 메탈중 스우시 메탈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작년말부터 엄청뜨거웠던 보메로를 추천하는 이유는 아직도 너무 이쁘고 착화감도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추천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보메로에 인기때문인지 한때 50만원에 육박하는 프리미엄을 자랑하던 녀석입니다. 지금은 다양한 보메로 생산 및 리스탁으로 정가 이하 혹은 정가 부근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더스트앤 메탈릭 제품은 우먼으로 발매되어 남성분들이 구매하실때 우먼스에 사이즈를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커플 신발로도 매우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나이키 P-6000
19년도에 실버레드로 아주 잘 신고 다녔던 기억이 있는 P-6000입니다. 당시에도 인기가 많았는데 이번에 다양한 색상으로 다시 P-6000시리즈를 뽑아내고 있습니다. 이녀석도 상당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스트릿 등 편안하게 매치하기도 용이한 신발입니다. 발매 당시에도 프리미엄이 붙었다가 지금은 정가이하로 구매할 수 있기에 지금 구매하기 적기인 신발이라 생각됩니다. P-6000라인도 다양한 컬러로 나오고 있기에 다양한 색상 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나이키 V2K 런
나이키 V2K는 생산된지 얼마 안된 따끈한 디자인입니다.
약간 에어모나크 느낌도 나면서 심플해 보이지만 착화감 및 착샷을 보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요즘 V2K 컬러들을 뽑아내고 있는 상황에서 메탈릭 실버는 정가 이하에 선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인거 같습니다.
청바지에도 잘어울리며 반바지에 매치해도 잘어울리는 제품이니 매장에서 한번 보시고 구매하시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간혹 개체 이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